방문자위치


10/07/04 추억의 애니 intro ◀ Something ▶

[바이오닉 식스] 바이오가족용사. 원제는 Bionic six. 알고 있던 인트로 음악과는 달랐었구나.
저 높은 파~아란 하늘...로 시작되는 곡이 귀에 익었는데... 가족끼리 각각 남다른 초능력(몸이 기계?)으로 지구를 구하는 만화였던걸로 기억한다. 힘이여 솟아라! 바이오용사 출동이다~ (바이오닉 온!!)


[실버호크] 실버호크. 원제도 Silver hawks. 정말 미치도록 좋아라 했던 만화. 캐릭터 하나하나 다 그려가면서까지 열공(?)했던 만화.
인트로도 원작이랑 똑같고. 다만 캐릭터 이름이 다를 뿐. 오늘 60편이 넘는 자막없는 동영상을 구했다. ㅜ_ㅡ


[선더캐츠] 무적의 왕자 라이온. 선더의 용자라고 알고 있었는데. 원제는 Thundercats. 치타라의 매력에 흠뻑 빠져 살았었는데... 캐릭터 디자인도 상당히 맘에 들어서 실버호크 못지 않게 따라 그렸던 기억이 있다. 칼도 몇자루 있었던 듯...


[센츄리언스 파워 익스트림] 슈퍼삼총사였던가? 원제는 Centurions Power Xtreme.(고대 로마군인 100인의 대장?)
육해공으로 나뉘어 무장도 업그레드되고... 관련 장남감도 한두어개 있었던 것 같다.

덧글

  • 포터40 2010/07/04 00:51 # 답글

    실버호크는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군요~^^(나머진 왜 기억이 안나지...--;)
  • 바이올렛 2010/07/04 01:29 #

    저도 한방에 난건 아니구요. 하나 찾으니깐 또하나가... 연동으로 생각 나더라구여.
    저런 애니들 전부 리뉴얼되어서 재방했으면 좋겠습니다. 영화도 괜찮고...^^
  • 랑주 2010/07/06 18:45 # 답글

    옷!! 실버혹 노래를 들으니 소름이 쪼옥 돋네요
    썬더썬더의 용사들아!!! ^^ 저 표범언니야 정말 조아라 했었는데 헤.. 썬더의 용사들은 주말 아침시간에 했던거 같아요 눈부비면서 봤던 기억이..
    바이오!!! 오 바이오의 힘이 솟는것 같습니다!!! 반지를 이렇게 팔뚝에 붙이면 힘이 솟아 나는 ㅋㅋㅋ 오랜만에 봐서 흥분했어요. 정말 열심히 봤던거 같아요..
  • 바이올렛 2010/07/09 00:57 #

    그러게요. 실버호크 오프닝은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것 같아요.^^ 국내 재방영해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죠.
댓글 입력 영역